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훠궈를 먹으러

외대앞에 왔어요 ㅎㅎ 몽구 음식은 양식 및 중식에 최적화 되어있어서

엄청 좋아하고 있어요!

훠궈는 백탕과 홍탕으로 나뉘어요 ㅎㅎ

셀프바에서 야채를 담아 오겠어요!

데헷★ 그럼 야채를 홍탕과 백탕에 넣어줘야겠죠!

예쁘게 팔팔 끓이는 중입니다 ㅎㅎ

처음 먹어보는데 엄청 기대된다!!

먼져 소고기를 주문했어요. 무한리필이니 다먹고

또 말씀하면 주실꺼에용! 

이것은 양고기!! 양고기는 특유의 맛이 넘넘 좋아요 ㅎㅎ

양 : 빨리 빨리 먹어달라고!

몽구 : ㅇㅇ 오키 기달!!

뎅구가 양고기 안먹는데서 막 쌓아놓고 먹었어요. ㅋㅋ

몽구는 램이나 머튼 둘다 진짜 좋아하는데

뎅구는 양고기 냄새가 안맞는다 하니 다음에는 램을 먹으러 갈거에요.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