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닭갈비 맛집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망월사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칠년 대풍 닭갈비에요.

1번 출구에서 당당하게 걸어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

칠년대풍 닭갈비는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으로 들어와서 전망 좋은 창가자리에 착석했어요 ㅎ

몽구네 앉은 테이블 뒤쪽에 보니 편히 앉아 먹는좌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공간도 넉넉해서 회식장소로 좋은 곳이었어요.

닭갈비와 소주는 최고의 궁합이잖아요

몽구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낮술을 할 수 없으니 참자..! 지금은 점심시간라고!

메뉴입니다~~! 이곳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바로 삼겹불!!

바로 닭갈비와 삼겹살을 함께 먹는 메뉴에요!

오~예~!! 넘넘 기대된당

몽구네는 삼겹불 2인분 보통맛과 치즈를 추가했어요 23,000원

기본 밑 반찬이 나오고 잠시 후에 삼겹불이 나왔어요~~!!

푸짐한 삼겹불이 나왔어요! 많...다!! 다 먹을수 있을까!?

치즈가 예쁘게 녹아있군요! 치즈의 달콤한 향기 좋다 ㅎㅎ

몽구네는 치즈를 좋아해서 라면에도 치즈 닭갈비에도 치즈!

치즈가 없으면 밥을 못먹어요

치즈야 쭉쭉 딸려 올라오너라!!

삼겹불 넘나 맛있는것. 지금까지 먹었던 닭갈비와는 역시 달라요!

 거기다 치즈를 추가하길 정말 잘했어 ㅎㅎ

먹다보니 뭔가 조금 아쉬워 볶음밥을 먹을까 하다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뜨거운 삼겹불을 먹었으니

시원한 막국수로 달래줘야겠죠!? 

더 맛있는 닭갈비 삼겹불이 있는 칠년대풍 닭갈비

의정부 맛집으로 추천 합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455-3 다메오상가 2층

TEL : 031-874-5889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