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요리주점이 신천에 생겼다는

것을 듣게되어 신천에 있는 동경야시장을 방문했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20년전 가격으로 소주를 드립니다 좋은데이 2,000

우와!! 요즘은 소주값이 올라 4,000원씩 하던데

이곳은 무려 반값!!! 안주도 저렴하며 퀄리티가 좋다고 들었는데

넘넘 기대되는걸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가득차있었어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네요 ㅎㅎ...!

2명이서 방문하면 앞쪽에 있는 창가자리에서

술 한잔하면 정말 좋을 거같아요. 몽구네는 자리가 없어서 못앉았어요.

메뉴 가격이 정말 착하죠!?

몽구는 훗카이도 오뎅탕 (9,000), 타코와사비(3,000)

그리고 철판콘치즈(5,000)을 주문했어요.

안주가 넘 저렴해서 한번에 시켜버렸네요 ㅎㅎ

이것이 바로 훗카이도 오뎅탕!!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오뎅탕 만한게 없지요

저렴한 가격에 끝내주는 퀄리티에요!

볶음과 탕이 맛있는 집라고 들었는데

역시 훗카이도 오뎅탕 이녀석 정말 맛있어요!

뎅구가 주문한 타코와사비~~! 몽구군은

해물을 잘 못먹는데 해물을 정말 좋아하는 뎅구가 꿀맛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안주에 술이 빠질수 없는법이죠 ㅎㅎ

스텔라 생맥주에요. 생맥주가 너무 맛있었어요.

일 끝나고 맥주한잔 이것 만한게 역시 없죠!

마지막 콘치즈가 등장했네요~~!

치즈가 굳지 않게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어요.

만원이 넘는 가격이 없는 착한 술집 동경야시장

편안하게 술한잔 하기 좋은 곳이네요!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6-14 2층

Tel : 02-6674-4844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