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평택에서 제일 맛있는

중국음식집 소락천 평택점에 다녀왔어요!!

소락천은 평택시가 지정한 물가 안전 모범업소에요.

착한가격 역시 넘넘 좋아

http://goodprice.go.kr/search/storeview.do?bestStoreSeq=729

요즘 착한가격업소 찾아가는 재미에 푸욱 빠진 몽구군입니다 ㅎㅎ

소락천 평택점은 평택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이곳이 바로입구에요. 뒤편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차는 한 7~8대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았어요.

배고프다~~! 얼른 자리 잡고 앉아서 주문해야죠 ^^

짜장면과 맛있기로 소문난 해물짬뽕 그리고 깐풍기가 10000원!?~!!

가격이 정말정말 착하다!!

주문해놓고 2층이 궁금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ㅎㅎ

2층은 룸으로 된 예약석이에요. 가족끼리 식사하거나

회사 회식장소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작은 방부터 큰방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몽구네 회사 회식도 바로 이곳이다!!

2층을 구경하고 내려오니 반찬이 나오고

곧이어 깐풍기가 나왔어요!!

착한 깐풍기야 이리로 와 ㅎㅎ

곧이어 나온 짜장면~~!

물가잡는 저렴한 짜장면 한그릇 하셔야죠!

이집의 대박 메뉴 해물짬뽕!!

푸짐한 해물을 보세요

홍합, 조개, 게, 새우....!!!

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면 이것은 바로 100점 짜리 짬뽕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은 바로 소락천에서 드세요

주소 : 경기 평택시 통복동 112-15

Tel 031-653-4539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