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대패삼겹살을 먹으러

면목동에 있는 대박집을 찾았어요. 2900원!!

이게 바로 가성비 끝판아니겠습니까!?

몽구가 고등학교때 부터 있었으니.. 대박집 10년 단골이에요.ㅎㅎ

오랫만에 왔더니 무한리필 메뉴가 생겼더군요.. 하지만

몽구는 오직 대박삼겹살!!!

맛집이라면 빠질수 없는 연예인 싸인 ㅎ

통아저씨도 다녀가셨네요.

기본 반찬이 나왔네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답니다.

꼬기는 이렇게 맛갈나게 나와주시고요 ㅎㅎ

한번에 다 불판에 올려야해요.

금방 구워 지거든요 ㅎㅎ

앞뒤로 촵촵 뒤집으면 금방 노릇노릇

고기 기름에 굽는 파절이와 김치는 꿀맛이니

마니마니 구워야해요 ㅎㅎ

제대로 한판 굽는 모습이네요.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예전에는 없었는데

볶음밥이 생겨서 넘넘 좋다능!!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