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맛있는 콩나물 국밥을 먹기위해

용이동에 있는 전주 콩나물국밥집을 찾게되었어요.

진사리로 들어가는 골목에 있답니다.

이곳은 24시간 운영하는 곳이어서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있었어요.

대부분 해장술 드시러 오신분들이네요 ㅎㅎ

몽구는 술 대신 국밥과 돈까스를 먹으러 왔지요

몽구가 강추하는 얼큰파개장국밥 ㅎㅎ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진짜수제돈까스를 먹어줘야죠!

혼이 담긴 돈까스 맛봐야겠죠!?

캬~~! 돈까스 2개에요. 4,000원..!

진짜 저렴하다 ㅎㅎ

맛있게 자르고 국밥을 먹어야죠 ㅎㅎ

파개장국밥이에요. 공기밥은 어딨냐고요!?

힘겹게 찾을 필요 없어요!

바로 국안에 들어있어요 ㅎㅎ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22-45

Tel 031-657-0695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