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헤헤 배고픈 몽구는 오늘

족발이 정말 먹고 싶었어요. 족발먹기 참 좋은 날이죠!?

그래서 수유족발 맛집을 찾았어요. 바로 할머니 왕족발 보쌈!!

 

수유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 골목을 따라 가시다가 우회전하면

좌측 방향에서 찾을 수 있어요.

맛있는 족발을 먹으러 매장안으로 들어어요.

배가 고프니 얼른 착석~! 

몽구네는 족발 中을 주문했어요. 26,000원

할머니 족발은 한약재를 사용한다고 해요.

역시 족발 제대로 삶은 맛집은 이유가 있어요!

맛있는 김치 등장~!

이어서 샐러드와 몸에 좋은 부추~!!

따뜻하며 시원한 콩나물국 이제 기다리던

오늘의 주인공 족발만 만나면 되요!!

아주 먹음직스러운 족발느님이 등장했어요

몸에 좋은 한약재를 넣고 삶아 느끼하지 않고

향이 너무 좋았어요. 질리지 않는 족발느님 영원하리~~

깻잎에 싸서 한입에 쏘옥 ㅎㅎ

역시 족발은 쌈싸먹어야죠!?

몽구군은 새우젓에 맛있게 담궜다가

김치와 부추에 싸서 냠냠 ㅎㅎ

역시 족발은 맛있졍 존맛 꿀맛!!

오늘 저녁 할머니 왕족발에서 족발 어떠세요!?

할머니 왕족발 수유족발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224-27

Tel 02-999-4948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