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뎅구와 데이트 하던중

망원 맛집 웍스나인을 알게되어 다녀왔어요.

홍대와 잠실에도 웍스나인이 있답니다.

홍대에 있는 웍스나인은 방문한적 있었는데 이곳은 처음이었거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았어요.

바로 이곳인데요. 간판이 안보였으나

실내가 밝아서 금방 찾을수 있었어요. ㅎㅎ

밥 면종류 부터 술안주까지 다양하며 각격이 저렴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대한민국에 15개 밖에없는

밀러슈퍼콜드가 있는 숨은 맛집이랍니다!!

처음에 주문을하면 번호표를 주시는데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번호표를 불러주신답니다.

물론 직접 받으러 가셔야해요. ㅎㅎ

셀프시스템을 지향한다고 하네요.

이곳은 셀프바에요. 수저와 냅킨, 캐찹, 핫소스, 빨대, 종이컵이 있어요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리안화이타가 등장했어요

돼지고기와 닭고기 치즈, 감자튀김 샤워소스 그리고 국수!! 

푸짐한 양으로 맥주안주로 딱이더라고요!

먼저 상큼하게 레몬을 뿌려주고 시원한 밀러슈퍼콜드 한잔해야죠.

밀러슈퍼콜드와 청포도에이드에요~!

청포도 에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유자에이드도 넘넘 궁금하지만

역시 밀러슈퍼콜드가 최고였어요 ㅎㅎ

비주얼이 너무 좋죠!?

사진에서도 불맛과 향이 느껴지네요

맛있게 먹는법이에요. 또띠아에 예쁘게 담아서

드셔보세요. ㅎㅎ 또띠아는 천원만 더 내면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젊은 한식 맛집 웍스나인!!

환상적인 불맛과 최고의 맥주 밀러슈퍼콜드가 있는 웍스나인

망원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 129

Tel : 02-325-2997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