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다녀왔어요.

명동하면 여기저기 맛집들이 많은데 정말 맛있는

떡볶이 집을 알게되어 방문했답니다

바로 개성떡볶이입니다. 

개성떡볶이는 명동의 유명한 곰탕집인 하동관 바로 옆에 있답니다.

그래서 찾기가 더 쉬웠어요.

개성떡볶이는 명동 뿐만 아니라 수내역에도 있어요.

매장은 입구에서 계단을 따라 천천히 올라오시면되요.

개성있게 맛깔난 떡볶이 개성떡볶이

줄여서 개떡으로 부르나봐요.

이름이 기억하기 쉽고 깜찍하네요 

떡볶이 가격이 참 착하죠! 2명이서 데이트하며 밥먹으면 2만원은

기본으로 쓰는데 가성비로 따지면 떡볶이 만한게 없는거같아요! 

몽구네는 불고기 떡볶이를 먹을거에요.

너무 매운것은 잘 못먹으니 중간맛으로~!!

곧이어 불고기떡볶이가 등장했어요

정말 푸짐하네요. 한끼 든든하겠어요!

진짜 불고기가 들어있네요 ㅎㅎ

넘넘 먹고싶다

떡볶이야 빨리 끓어다오

조금만 불고기는 금방 익어서 먼저 조금씩 건저 먹었어요 ㅎㅎ

맛있는 불고기가 내 입으로 들어온다~~!!

불고기는 너무 끓이면 질겨 질까봐 냉큼 먹었어요.

떡볶이엔 쿨랜드가 빠질수 없어요.

바로 매운맛을 가라앉혀준답니다 ㅎㅎ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서 깊은맛이나요. 역시 존맛!! 乃

그리고 허니버터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달달한 허니버터의 맛 너무 맛있었어요. 매일 먹고파..!

개성떡볶이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

주소 : 서울 중구 명동1가 10-5

Tel : 02-318-3322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