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사당역 맛집 초동집에 다녀왔어요.

초동집은 사당에서 15년이나 된 전통있는 고기집 이랍니다.ㅎㅎ

그럼 고기 먹으러 출발해봅시다. 고고~!!!

가게 입구에 주차공간이 조금 있어요. ㅎㅎ

몽구는 차량을 가지고 와서 편하게 주차 했어요.

발렛비용은 천원 받으셨어요.

고기는 역시 숯불구이에요.

가스불이랑은 차원이 다르다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와보니 저녁시간 때라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고기 드시고 계셨어요.

초동집은 자리가 넓어서 회식장소로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맛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싸인~~!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

오늘은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거에요

앉자마자 정말 빠르게 세팅이 되었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른 세팅으로 삼겹느님을 영접하는 곳은 초동집만의 장점인 것 같아요!

특이하게 일반 고기집은 화로가 테이블 밑에 붙어 있는데 여기는화로를 옮겨 주시네요!

뜨거운 숯들이 들어가고

이제 고기를 구워보겠습니다!! 

삼겹살은 뜨겁고 빠르게 육즙이 가득하고

맛있게 구워야해요. 역시 숯불에

구운 삼겹살은 넘넘 맛있졍!!!

쌈에 싸서도 먹어보고 ㅎㅎ

깻잎과 하나되어 입으로 들어오라!! 

화로가 생각보다 많이 뜨거웠어요

그래서 얼른 얼른 고기굽고 화로를 빼달라고 요청하면

화로를 빼주실거에요!

그리고 화위에 있던 남은 고기는 접시에 담아드린답니다.

화로에 구워 더욱 맛있는 초동집

사당역 최고의 맛집으로 인정!!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동 452-5

Tel : 02-586-2650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