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신내동의 맛집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유정집이에요. 홈플러스 신내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가게 입구에요. 고급스러운 한옥 느낌이 나요.

날이 추우니 얼른 얼른입장할게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ㅎㅎ

가게 안에 보니 1층, 2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요. 

2층을 보니 회식장소로 딱 알맞은 곳이었어요.

연말에 송년회 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회식은 역시 고기가 짱이잖아요

맛집은 역시 타이틀이 있어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인정한 당당한 맛집

얼른 얼른 고기를 먹어야겠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양념 두목살을 주문했어요!!

주인이 팔고 싶을때 팔고 팔기 싫을때

안파는 고기라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귀한 고기는 있을 때 얼른 먹어야죠!!

두목살 등장이요~~!

맛있겠다~~ 넘넘 기대되요. ^^

밑반찬도 맛있게 잘나왔는데요.

미역국이 정말 최고에요. 국물이 끝내줘요~!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맛있는법

두목살도 돼지갈비 처럼 타지 않게 적당히

잘 뒤집어가며 구워야해요. 몽구는 사진찍다가 아주 쪼끔! 태웠어요

탄부분은 가위로 살며시 잘라내고 먹도록해요!

정말 시원하게 소주 한잔 하고 싶지만

점심 시간이라 소주대신 사이다로 달래며 맛있는 두목살을 먹어요~~!

남은 고기 모두 투척 다익은 고기는 타지 않도록

옆으로 가지런히 놓아두고 불이 강한 가온데를 중심으로

두목살을 구워요~♬

회식장소로 정말 좋은 곳 유정집에서

맛있는 고기 맛보세요~ ^^

주소 : 서울 중랑구 신내동 644 1층

Tel : 02-3423-6300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