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일 마치면 배가 고픈게

치킨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맛있는 치느님을 만나러

삼성역치킨 푸세울닭에 다녀올거에요.

바로 이곳!! 삼성역 7번출구에서 엄청 가깝답니다!!

들어가 보니 좌석이 정말 넓었어요.

좌석이 100석이나 된다고 하니 연말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네요.

국내산 100% 하림닭을 사용해서 닭이 맛있으며

카스의 생맥주가 맛있는집으로 추천되었네요.

그리고 무려 25년 전통의 삼성동 치킨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얼른 치킨을 주문 해보겠습니다.

바로 양념치킨과 뼈없는닭발 中 이에요!

기본 안주 샐러드와 무, 과자가 나왔어요.

무가 핑크색이에요. ㅎㅎ

흰 무 보다 더 맛있어요!!

곧 이어 닭발 등장!! 닭발 매울까봐

안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청량고추를 모두 빼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쫄깃한 닭발을

안 맵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시거나

더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잠시후 등장한 치킨!!

치킨의 살이 통통한게 넘넘 맛있졍

바로 이게 존맛 꿀맛!!

일마치고 피곤한 몸과 마음을 편히 녹여줄

통통한 치킨과 시원한 생맥주한잔 어떠세요!?

정말 끝내줘요~♬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68

Tel : 02-568-7806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