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이번에는 고기뷔페에 다녀왔습니다~~!

고기뷔페는 마음껏 꼬기를 먹을수 있다는게 넘넘 좋지요!

거기에다 가격까지 저렴하면 금상첨화~

스미스미트에 입장해서 설명을 들었어요. 고기 무한리필에 1,000원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리필이되며 음료는 인원당 500원 추가하면 무제한 리필이라고 합니다.

몽구는 꼬기먹으러 왔기 때문에

밥과 음료는 안먹기로헀답니다. ㅎㅎ

고기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닭고기, 껍데기가 있어요.

처음에는 모두다 구워주시고 다음번 부터는

초벌구이 bar에가서 말씀하시면 추가로 더 주세요.

직원분께서 처음에 고기 구워주시는 동안

얼른 셀프바에서 야채를 가져왔어요.

고기는 역시 김치와 버섯 그리고 콩나물과 함께 먹어야죠.

삼겹살의 고기기름으로 구운 김치는 넘나 맛있졍!!!

노릇노릇 다익어가네요. 구우며 허겁지겁 다먹었네요.

몽구네는 먹는 속도가 빨라요. ㅎㅎ

그럼 고기를 더얻어와야겠죠!?

삼겹살과 갈매기살을 더얻어왔어요.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고기 위에 뿌려주시는 파슬리? 같은게

향이 은근히 쌔답니다.

나머지 야채를 투하하여 함께 구워먹어보아용 ㅎㅎ

남기면 아깝잖아요!

결국 배터지게 간신히 다먹고 나왔답니다. ㅎㅎ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