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이번에는 한식뷔페 풀잎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청량리 롯데백화점 안에 있어요.

그래서 주차 걱정 없이방문하기 좋은곳이랍니다. ㅎㅎ

12시전에 입장하니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12시 30분쯤 되니 사람이 막 미어터질려 했다는...

늦었으면 큰일 날뻔했지뭡니까 웨이팅은 별로에요 ㅎㅎ

은은한 조명과 함께 분위기가 좋았어요.

한테이블에 4명씩 앉도록 잘 셋팅되어있었고요.

그럼 자리를 잡고 음식을 퍼와야겠죠 ㅎㅎ

돈까스 처음에 가져왔을때 엄청 실망했어요.

무슨 안 따뜻하더군요 ㅋㅋㅋㅋㅋ

따뜻한줄 알고 씹었는데 미지근 하며 차가웠음

돈까스가 새로 나온 거 같아 다시 한번

가져왔을 땐 방금 나온 듯이 따뜻했지만

첫번째 가져온 돈까스 최악중에 최악 ㅋㅋ

몽구는 식은 음식 안좋아하거든요.

맛은 있었어요. 망고 주스가 맛있어서 특히 기억에 남는군요.

두부떡갈비를 가져왔어요. 앞에 어떤애가 갑자기 다 퍼가서

한동안 못먹었다가 나오자 마자 바로 집어왔지요. ㅎㅎ

냉면은 최악.

식초를 안넣었으나 식초를 많이 넣은것 같은 맛이났어요

비냉에는 뎅구가 식초를 넣었으니 그렇다 쳐도

물냉도 그래서 몇 젓가락 안먹고 다 버렸어요.

이건 직접만든 주먹밥

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 믹스 ㅎㅎ

결론 몽구입맛에 안맞다. 몽구는 계절밥상이 더 좋다

몽구 생각하는 한식 뷔페 순위는

계절밥상 > 올반 > 풀잎채 = 자연별곡

이정도 되겠습니다 ㅎㅎ

안가보신분들은 한번 가보셔용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