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생선구이집 시래정각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생선이 먹고싶어서 생선구이집을 찾아갔습니다.

바로 장안동에 있는 시래정각이라는 곳입니다. 몽구는 회는 못 먹지만 익은 생선은 좋아해요.

특히 맛있는 구이를 좋아한답니다. 주차공간도 차량 3~4대 정도 가능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고등어 구이 정식시레기 고등어 조림정식

주문하였습니다.

조림 메뉴끼리 주문은 불가하다고 양해문이 붙어 있네요.

잘 안보이므로 몽구가 내용을 적었습니다.

------------------------------------------------------

죄송 합니다!!!

한 테이블에 고등어조림 1인분, 갈치조림 1인분씩

조림은 각각 하나씩은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조림 1인분과 구이 1인 분은 따로 하나씩 주문 가능합니다.

** 양해 부탁 드립니다~~**

시래기 추가 \2,000원

(주문시 말씀해주세요.)

------------------------------------------------------

 

몽구는 구이를 더 좋아해서 걱정 말라능!!

맛있는 고등어조림정식입니다. 시래기가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중앙쪽에 셀프바가 있어 모자라는 반찬 및 밥은 더 가져와 드셔도 됩니다.

더 맛있는 고등어 구이 입니다. 레몬즙을 뿌려 먹었어요.

구이가 비린 맛 없이 엄청 담백 고소 달콤 했었어요.

집에서 원적외선 그릴로 생선 구워 먹는 맛 같았어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