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벌써 해가 일찍 지고 있네요.

어느덧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럴 때 기분좋게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이곳 이자카야 맛집 유다 방이점에 다녀왔습니다.

유다 방이점의 입구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5호선 방이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3분 쯤 걸었어요.

역에서 가까워 찾기도 쉽죠~

날 추우니 얼른 안으로 고고씽~~~

안에 들어오니 이자카야 답게 일본 느낌의 장식들이 참 많았어요.

술병을 보니 술이 달달하게 땡기는걸요!?

추위는 알콜과 함께 날려버립시다

매장 한켠엔 오늘의 추천요리가 있네요.

몽구네는 볶음우동을 먹고 싶었기에 추천요리는 다음에..~!

메뉴판을 받아 슬슬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몽구가 좋아하는

치킨가라아케와 뎅구가 좋아하는 해물야끼우동을 주문해보겠습니다~~

메뉴판은 정성스럽게 손으로 하나하나 새겨놓으셨어요.

오늘 몽구와 뎅구가 주문한 메뉴는~~!?

해물야끼우동 19,800원

치킨가라아케 19,800원

만들어 지는 과정을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서 구경하는 몽구와 뎅구

주방장님들께서 분주하게 요리하고 계십니다.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몽구의 치킨가라아케가 나왔어요

부드러운 치킨은 언제나 몽구의 입맛을 돋구죠!

튀김 기름이 안좋으면 튀김색이 안좋을 텐데 이곳은 역시

노릇노릇 튀김옷 색이 예뻐요.

뎅구의 볶음 우동이 등장했어요

신선한 해물이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어요

모든 메뉴가 나왔는데 뭔가 허전하죠!?

그렇습니다. 이자카야에서 술한잔 빼 놓을 수 없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유다 방이점에서 술한잔 어떠세요?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185

Tel : 02-415-3808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