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조금 쌀쌀해졌지만 아직 걸어다니며 

데이트 하기 좋은 날이에요! 오늘은 양재쪽에 다녀오며 근처 맛집을

알게 되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이름 하여 베이글 카페~!

베이글을 좋아하시나요!?

양재시민의숲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어오시면 있어요

바로 옆에는 근린공원도 있고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요. 커피와 생과일쥬스를 테이크 아웃하시면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해피 아워!!

모든 음료 2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시간 맞춰 방문하면 좋겠죠!?

베이글카페이니 만큼 베이글 종류가 다양해요 ㅎㅎ

통밀 치즈 어니언 시나몬 쑥 옥수수 초코.. 등 원하는 베이글 골라드시면 되요

색도 예쁜 요녀석들 전부다 맛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있네요~ㅎㅎ 오늘은 베이글을 맛보러 왔으니

다음에 꼭 먹어줄게!!

매장 모습이에요. 은은한 조명에 데이트하기 좋은곳이죠!?

몽구와 뎅구도 이제 자리를 잡고 둘러보니

신메뉴 출시가 눈에 들어오네요.

프리미엄 시그니쳐 베이글!! 시그니쳐 베이글은 12가지 베이글과 2가지

패티 중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 거에요.

그럼 얼른 주문해야 겠죠!? 그래야 빨리 먹으니깐요 ㅎㅎ

정말 결정하고픈 메뉴가 넘넘 많아요.

마실 음료도 다양하죠!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와 같은 커피 부터

시원한 에이드, 건강한 과일쥬스와 허브 티 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몽구는 결정장애가 와서 뎅구에게 맡겼어요!

크랜베리 베이글과 시그니쳐 베이글은 블루베리 베이글과

함박스테이크패티로 결정!

조금 기다리니 나왔어요~~!

시그니쳐 베이글이 활짝 웃고 있습니다

배가 고프므로 얼른 먹어보겠습니다!!

성인남성인 몽구가 손으로 잡았보았습니다. 남자손으로 잡았는데

저정도로 잡히는 거면 정말 크죠!! 뎅구와

반씩 사이 좋게 나눠 먹으니 든든하더군요!

베이글은 속에 치즈를 바르기 쉽게 반이 커팅되어 나와요.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느냐!? 한번더 칼로 커팅해 보겠습니다.

자 이제 크림치즈를 맛있게 발라주세요

듬뿍듬뿍 발라드세요. 정말 맛있어요.

이것은 함께 먹은 토피넛 라떼~~!

토피넛 향이 진하며 달콤해요.

역시 존나 맛있졍!!! ㅎㅎㅎ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4-3

Tel : 02-553-8055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