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가볼만 한 곳 힐링여행 화담숲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곤지암에 있는 화담숲에 다녀왔습니다!

화담숲은 많이 알려진 곳으로

`’화담(和談)`’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곤지암 화담숲은 LG 상록재단이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설립 운영하는 수목원이며,

지난 2006년 4월 조성승인을 받아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에 위치한 약 1,355,371.9㎡ (약 41만평)에

조성되어 현재 총 17여개의 다양한 테마정원과 국내 자생식물 및 도입식물

약 4,300종을 수집하여 전시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입니다. 평일 인데도 방문객 수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주차장 앞에 알파벳이 써있습니다.

몽구네는 L까지 왔네요!

입장요금 입니다. 성인 9000원 입니다.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죠?

거기다가 모노레일을 타면 좀더 편히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모노레일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모노레일(편도) 4000원

총합 13000원 * 2명 정도 들었네요

리조트투숙객, 장애인, 국가 유공자, 지역주민은 단체 요금으로 약간의 할인이적용됩니다.

리조트 이용하며 다녀오기 괜찬겠어요

티켔입니다. 앞에 있는게 모노레일 탑승권 뒤에 있는게 입장권 입니다.

몽구네는 유모차와 노약자 추천인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시간은 약 1시간 40분정도 소요 된다고하네요!

오직 내리 막길만 있습니다

반사되서 사진이 이쁘게 안나왔네요 화담숲은 엄청 넓답니다. 다음에는

다른코스도 다녀와야겠어요!

천년단풍이라는 나무입니다. 입구에 있네요

자 관람하였으니 모노레일을 타러 고고!!

민물고기 생태관이네요!

곧 여름이라 엄청 더웠는데 이안은 시원합니다 쉬어가세요!

바닥에 물고기가 보이시나요? 밟으면 도망간답니다.

천장의 센서가 감지되서 안밟히기 위해 도망다닙니다.

작은 물고기도 밟으면 꿈틀거립니다!

폭포뒤에서 한컷!

모노레일 탑승장 앞에오면 이렇게 생긴 코뿔소와 낙타모양의 석상이 있네요!

모노레일 탑승장입니다. 모노레일은

시간당 3대 운영합니다 00분, 20분, 40

살짝 올라가 있는 부분이 앞입니다~! 그쪽으로 움직여요

출발해보니 높게 높게 올라가네요!! 산 아래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이제 하차지점까지 왔습니다. 걸어서 내려갈 시간이에요!

정상은 아니지만 꽤 높은 곳입니다!

중간중간에 나무가 깜찍하게 솟아있습니다.

나무를 베지 않고 산림을 잘 보존하며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곳의 주인은 나무와 식물 사람은 손님입니다!

단풍이 피었네요 단풍 맞지요? 계절을 착각한 나무인가?

귀염둥이 거북이찡!

물고기도있네요 예전에 잠실 석촌호수에도 비슷한 물고기가 있었던거 같아요

"가족"

"LOVE"

이름이 조팝나무라고 합니다.

마지막 다 내려오니 원앙연못 이라고 있네요

원앙연못 옆에는 전통주막이 있습니다. 막걸리 드시기 좋은 곳 같으나

운전을 해야하니 패스....

자연을 느끼며 쉬기 좋은곳이에요.

방문하셔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시고 힐링하세요

제 돈 주고 다녀온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