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대공원 소풍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과천에 있는 서울 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서울대공원은 이름은 서울이지만 서울이 아닌 경기도 과천에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대공원은 광진구에 있는 어린이 대공원이 있지요!

봄꽃놀이를 이곳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입장하는 곳이 이쪽이에요! 올라가기 전에

얼마나 큰지 구경좀 해봅시다

 넓군요 이번엔 동물원에 다녀오기로 해요!

이곳은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었답니다. 꽃놀이 장소로 만점

몽구네는 코끼리열차 1회 + 동물원 + 리프트 1회 = 11500원에 구매하였답니다

1인당 가격이에요 놀러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2

 코끼리 열차를 타봅시다!! 생각보다 작은데 타보니 앉는 자리는 넓네요

 문은 자동문입니다! 자동으로 닫혀요

코끼리 열차는 1회이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 갈 때 다시 또 사야할 것같아요!

많이 걸으면 힘들잖아요

 동물원 입구네요! 몽구네는 세트로 구매하였기 때문에 티켓이 있어서 바로 입장

 평일 인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주말엔 더 많겠죠?

유치원에서 소풍 나온 아이들도 종종 보이네요!

 동물원 가이드맵 입니다 

몽구네는 거의 다 보았으나 너무 넓고 코스가 일정하지 않아서

전부다 구경은 못했네요 사진도 엄청 찍었지만

다 올릴수 없는 관계로 간추려서 소개해볼게요

 제일 처음에 본거에요 색이 넘 이쁘죠?

홍학이라고 합니다

하늘은 못날으나 봐요? 새장안에 있는게 아니라 울타리 안에 있답니다

방생중인 걸까요?

 

 이곳 동물은은 자연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비정상적인 행동을 감소시키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몽구는 동물들이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기린이에요

 가까이 와주면 좋으련만 기린님들이 멀리서 서있네요

 땅굴파기 선수 프레리독!

땅파는건 잘안보여줘서 못보고 식사중이네요!

 이거는 사막여우인데요 한녀석이 먹이를 숨기고 다른녀석이 찾고 그먹이를 다시 숨기고

귀요미들이에요 자고 있는 녀석도 있었는데 움직이는 녀석들이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여우는 야행성 동물이라합니다 자는 아이들 깨우지마세요

 중간에 있는 동상이에요 주변에 원숭이들이 있나봐요!

 가온데 있는 원숭이가 이곳의 오야붕인가봐요

덩지가 무슨 다른 원숭이보다 1.5배는 더 컸어요!

이름은 아누비스 개코원숭이라 합니다

 

 아니 이곳은! 바로 앞에서 원숭이를 볼수 있어요! 물론

정해진 시간에만 개방해줍니다 몽구는 입장성공!

알락꼬리 여우원숭이라고 합니다

쪼끄만 녀석이 귀여워요

사람을 별로 안무서워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먹이를 주거나 만지면 안된답니다

물릴수도 있어요!

 

 

낮잠 주무시는 하마님들입니다 누워서 꿈쩍을 안하네요

낮익은 새가 아닌가요!? 그렇습니다.

후르츠링 새입니다!!! 후르츠링 먹고싶다...

이름은 토코투칸 이라고 하네요 낮익어서 반가워! 

 

멀리서 찍은 암사자님 도대체 숫사자는 어디에 있는게냐!

멋진 갈기털을 보여다오!

결국 암사자님들만 뵙고 못보았어요

집에가는길이에요! 리프트로 타고 집으로

많이 걸어 지쳤지만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