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커피아울렛 용인본점 커피데이트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NY커피아울렛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몽구군은 안성에 있는 NY커피아울렛을 다녀오고 TV에도 많이 나온

용인 본점을 방문하고자 다녀왔습니다.

요즘 같이 날 좋을 때 한번 다녀오세요!

NY커피아울렛 입구입니다. 주차 시절을 갖추고 있습니다. 약 20~30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주차장도 갖추고 넓어요!

들어가보니 모카포트? 몽구군은 커피를 만들고 싶었으나

안하는것 같아서 못했네요...

커피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앞에 있는거는 행사 품목들!

커피가 뭔가 화려하군요! 양주같이 생긴것도 커피일까요?

각종 원두, 머신 가격이 허얼.... 엄청비싸네요

요 앞에 쪼끄만넘이 무슨 22만원... 비싸다!

몽구는 맛있고 저렴한 맥심 카누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컵도도 다양하네요! 물론 저거는 커피 내리는 용도로 사용하는 거랍니다.

커피 필터를 올리고 커피를 내려요

커피마시는 컵아니에요!

커피 필터들입니다. 여기서 필터 하나 구매하고 가겠습니다.

수제마카롱인데 색이 이쁘지 않나요?

노랑 분홍 초록 7000원이랍니다

온김에 커피를 한잔해야쥬!?

큐브아메리카노는 얼음이 일반 얼음이 아닌 아메리카노 얼음이 들어간답니다

왼쪽이 코스타리카 따라주 오른쪽이 큐브아메리카노

얼음이 차이나는게 느껴지시나요? 아메리카노 얼음이랍니다

얼음이 녹아도 아메리카노가 연해지지 않아요

뚜껑을 벗겨서 찍어봅시다!

투명한 얼음과 차이가 나네요

 

메뉴판 입니다. 클릭해서 보세요!

 

 

 

다시 만난 마카롱! 하지만 넘 비싸서 다음에 봐

 

아니 이건 금장식 위스키봉봉!? 디따 신기하네요

초코볼 위에 금가루 위스키를 섞어서 만들었나?

애들 및 노약자는 드시지 말라합니다

 

귀염둥이 멍뭉아 봉봉 사먹을게!

강아지케익인데 너무 이쁜거 있죠?

먹기 아까울거 같아요

금장식 위스키봉봉을 구매 하였습니다!

초콜릿 속에 위스키가 들어있어요 한입에 드셔야 해요!

금은 좋고 초코는 달고 위스키는 쓰답니다..

1층으로 내려오니 연예인들이 싸인한 컵이 많네요!

아이돌 스타 올림픽 개콘 등등...

몽구가 아는 연예인은 하나도 없지만

애프터스쿨은 아니까 가까이서 한번 찍어봤어요!

몽구는 옛날사람이라 요즘 TV에 나오는 사람들을 잘 몰라요

많이 걸었더니 배가고파지네요!

NY핫도그 먹고 가야겠죠?

핫도그 + 감자튀김 + 음료

세트로 구매시 좀더 저렴하니 세트로 드셔보세요!

감자튀김은 두꺼운데 별로였어요...

감자튀김은 파파이스 감자튀김이 최고인데...

모두 관람하고 나오니까 너무 화창하더군요!

때마침 작은 인공폭포가 보여서 찰칵!

 서울 근교라 드라이브 겸 한번 다녀오기 좋은 곳이에요!

 

제 돈주고 다녀온 소중한 후기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