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야경 보며 드라이브 하기

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야경이 예쁜 도시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여수밤바다 노래가 괜히 있는게 아니더군요! 야경하나는 정말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생각되는 곳이었어요

이순신대교에요! 주변에 공장?으로 보이는 곳 화학단지에서 하얀 불빛이 엄청 많고 예뻐요!

이순신대교를 달려봅시다!

저녁에 감성돋네요

달리는 차안이라 예쁘게 잘안나오네요..

이순신대교야 안녕~!

국가산업단지에요!

밤하늘의 별처럼 보이지 않나요?

렌즈를 더 좋은걸로 사야하나.. 최대한 땡긴 줌이랍니다. 뭔가 아쉽네요

이순신대교를 건너 한적한 마을입구?로 보이는 곳에서 찍었습니다.

야경은 자정이되면 소등되니 그전에 꼭 보세요!

돌산공원가는길이에요~!

 

돌산공원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공원들어가는 입구에요!

블링블링한것좀 보세요

내 마음도 블링블링

도시 전체가 예쁜 야경으로 감성에 빠져 잠 못이루는 밤을 이루어 줄 것 같습니다.

더 보고 싶었지만 배가 고파 삼합을 먹으러 가야해서 다음 포스팅은

삼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모두들 안녕~!

제 돈주고 다녀온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