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일 끝나고 배고픈 몽구군은 홀로

치킨이 땡겨 치킨집으로 향하고 있었어요.

바로 포승 치킨 맛집 836숯불 바베큐치킨이에요.

이곳이에요. 몽구사는 집가 멀지 않아서

종종 Take out을 한답니다.

5시에 방문할게요! 전화 하고 갔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받았어요.

메뉴는 순살양념구이 2인분으로 했어요.

주말에 약속이 없어 집에만 있을 예정이라...ㅎㅎ

누가 몽구군과 좀 놀아줘요!!

치킨들고 먹으러 집 들어가는 발걸음은 정말 가볍죠 ^^

자취생 몽구 집에서 주말을 보내기엔 치킨이 필요해요.

몽구네 집엔 맥주는 많이 있거든요 ㅎㅎ

혼자 먹을땐 역시 Take out 

집와서 치킨 셋팅했어요

배달음식은 역시 쿠폰 모으는 재미가 있죠.

혼자 먹기에 양이 많으니 하나는 냉장고에 봉인 ^^

자취하시는 분들 전자레인지 필수 인거 아시죠!?

TV보며 치킨 먹는 몽구군..

치맥 한잔하니 한주 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날라가네요.

살짝 맵지만 역시 순살 불맛이

숯불맛이 끝내주는 치킨이에요.

다음주도 치킨과 함께!? ㅎㅎ

주소 : 경기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1144-23

TEL : 031-683-8837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