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연트럴파크 맛집

연남휴게소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차 없이도 갈 수 있는 휴게소랍니다. ㅎㅎ 

연남휴게소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서 더운 여름이 되면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맥주 한잔하며 먹기에 참 좋을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한눈에 모든 메뉴가 다 보였어요.

물은 셀프에요. 요청시 아리수를 준다고하네요.. ㅎㅎ

아담한 크기에 스몰비어 느낌이 났어요.

메뉴들이 술한잔 하기 좋은 메뉴가 많아서겠죠 ㅎㅎ

자리를 잡고 연남우동 + 연남닭강정 + 수제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음료도 각각 하나씩 ㅎㅎ

두근두근 음식 나왔어요~

닭강정 속은 가득찬게 달콤하며 양도 많았어요. 거기다 쫄깃한 떡까지~~!

돈까스는 역시 수제돈까스죠 ㅎㅎ 존맛 짱짱!!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최고였어요.

몽구가 썰어놓은 돈까스 랍니다

가지런히 잘 썰었쥬!?

넘나 맛좋은 연남우동 ㅎㅎ

추운날엔 역시 따뜻한 우동이죠!!

날풀리면 닭강정 포장해서 돗자리 하나들고 나들이 가볼까요? ㅎㅎ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373-10

Tel : 070-4797-1919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