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항상 밤이되면 끌리는

메뉴가 있죠. 바로 치킨이에요!!

그래서 회기 치맥 맛집 치맥파이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맥주한잔하기 좋은곳이죠!? 맛은 물론 양이 많아

식사하기 좋은곳이에요.

가게 내부는 딱 몽구스타일이에요.

심플하며 깔끔한 이곳~~! 데이트하기 정말 좋았어요.

회기 맥주 마실만한 곳은 이만한곳이 없어요.

자리 앉자마자 얼른 주문해야죠

몽구네는 간장마늘치킨에 토핑으로 치즈스틱을 골랐어요.

그리고 주문한 맥주 샘플러에요.

몽구가 가장 좋아하는거랍니다.

메뉴가 많으면 고르는 고민하느라 시간이 한참걸리는데

200ml씩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 개이득인걸요.

기본으로 나오는 나쵸!!

맥주랑 궁합이 잘맞아요 ㅎㅎ

나초는 셀프로 더 가져올수 있어요.

그러나 치킨 양이 정말 많아서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맥주 샘플러가 나왔어요.

눈으로 보니 비슷하게 생겨서 구분이 어렵죠?

맥주잔 밑에 맥주 정보가 있어요. 

바로 이곳! 맥주마시다 궁금하면 잔을 들어주세요

푸짐한 간장마늘 치킨이 등장이요.

치느님과 치즈스틱 그리고 감자튀김까지!!

두툼한 닭다리는 몽구가 찜..

치킨은 역시 다리가 존맛이죠!

쭉 늘어나는 치즈스틱 역시 맛있졍!

치맥파이브 다양한 수제맥주를 마시기 좋은곳이었어요.

회기 맥주는 치킨파이브에서 푸짐한 치킨과 함께 먹으러가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50-3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