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몽구군은 치느님을 완전

사랑한답니다. 닭볶음탕, 백숙, 치킨, 똥집 전부다

맛있어 전부 내스타일이야~

날이 쌀쌀한 오늘 그래서 따뜻한 닭볶음탕 맛집을 다녀왔어요.

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신가네닭이에요.

메가박스 옆 건물에 있어요.

어디가서 줄서는걸 싫어하는 몽구군은

가게 문을 열자마자 가서 웨이팅없이 입장 ㅎㅎ

가게가 정말 깔끔하네요!

점심식사하기 좋은 삼계탕과 반계탕도 있네요 ㅎㅎ

밥은 든든하게 먹어야 오후를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어요

든든하게 안먹으면 저녁까지 힘이 안나잖아요!

밑 반찬이 나왔어요. 중국산 김치를 주는 곳들도 있는데

이곳은 국내산 김치~! 반찬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네요!

곧이어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푸짐한 양에 감동감동

닭은 다 익었고 야채만 익으면 되요.

골고루 다 익어야 맛있거든요

특히 감자하고 양파하는 다 익어서

부드러울 때 제일 맛있더라고요!

화력을 높여 보글보글 끓는중이에요.

팔팔 끓어서 국물이 테이블로 튀어나오네요.

부드러운 가슴살이에요. 뜨거우니

덜어서 조금 식으면 먹어야겠어요.

부드러운 닭가슴살.. 너무 맛있다

이 맛에 닭볶음탕을 먹어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12-2 골든프라자2차 102호

Tel : 031-852-1028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