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고기가 먹고 싶은 오늘!

그래서 한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곳 덕소맛집 NK웰빙가든이에요.

저녁이 되서 주변 분위기가 좋아요!

마당이 넓어 주차는 걱정 없었어요.

들어오자 보이는 바로 한우들

부위별로 가격이 달라요 ㅎㅎ

조금만 기다려 금방 먹어주마!!

식당이 넓어서 회식, 모임장소로 최고가 아닐까요?

주차공간도 넓고요!

취향에 따라 좌식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겠어요.

몽구네는 NK특선을 먹기로 했어요.

곧 이어 밑 반찬들이 나왔어요.

김치며 샐러드 양파 너무 맛있어요. ㅎㅎ

맛집은 밑반찬 부터 다르다던데 역시나!!

한우가 등장했어요~~!

한국사람에게는 역시 한우 만한게 없죠.

한우가 최고의 보약이 아닐까요 ㅎㅎ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더 맛있죠.

차돌박이라 금방익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한우

한우를 쌈에 싸서 드셔보세요 ㅎㅎ

업진살이 입에 닿자 마자 녹아버렸어요!!

정말 합리적인 착한 가격대의 메뉴에요. ㅎㅎ

남양주 어딜 가도 이 가격에 맛볼수 없는 음식

최고에요!!

식사하며 세트메뉴에 포함된 물냉과 비냉을 함께 먹었어요..

차돌된장찌개도 먹고 싶었지만..

고기엔 역시 냉면이죠~!

근처에 카페가 있다고해서 가기로했어요.

식사후 카페에가면 1,000원 할인해준다고하네요.

산책할겸 산책로로 이동했어요.

도착했을 때 해가 져서 컴컴하더군요.

하지만 밝게 빛나는 건물이 있어서 금방 찾았어요.

이곳에 롤링볼놀이터와 카페 오아시스가 있답니다.

몽구네는 카페에서 커피한잔을 했어요. ㅎㅎ

조용히 창밖을 보며 커피한잔하기 좋은곳 이었어요.

창밖에는 오가피 밭이 있었는데요.

4~6월에는 오가피 순따기 체험을 하며

10~11월에는 오가피열매따기 체험을 할 수 있다고하네요.

올 봄에 한우를 먹으며 오가피 체험을 즐기러 다시와야하겠는걸요 ㅎㅎ

커피 한잔을 한 후 롤링볼 놀이터에 가봤어요.

이곳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서 좋아하는 

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동심을 자극받은 몽구군은 구슬을

한삽 떠다가 굴려보았다는.. ㅎ

TEL : 031-521-7334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498-1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