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남산을 다녀왔어요.

남산하면 빠질수 없는게 돈까스잖아요 ㅎㅎ

그래서 돈까스를 먹으러 고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면서 조금 올라가면 바로 미나미야마 돈까스가 있어요.

남산 돈까스 맛집중에서 단연코 가장 맛있는 원조 돈까스 집이에요.

미나미야마 돈까스~~!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오래된 원조맛집은 역시 뭔가 다르죠!

수많은 방송국과 연예인들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나봅니다 ㅎㅎ

가득히 있는 연예인 싸인중

2번째 아래 아이유 싸인도 있네요!!

아이유도 원조 돈까스 맛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죠 ㅎㅎ

매장에들어왔어요. 11시 오픈이라 일찍와서

줄서지 않고 바로 입성했답니다 ㅎㅎ

샐러드돈까스 세트와 해물라멘을 시켰어요 ㅎㅎ

세트메뉴에는 미니우동이 함께 한답니다.

이게 바로 샐러드 돈까스~~!

참깨드레싱이 바로 엄지척하게 만들었어요

같이 나온 미니우동 ㅎㅎ

한국사람에게 국물은 필수죠!

겉은 바삭 속은 두툼하며 부드러운 돈까스

바로 미나미야마에서만 맛볼수 있죠 

그리고 바로 해물라멘이 나왔네요 ㅎㅎ

이건 뎅구가 먹고 싶어했어요.

푸짐한 해물에 낭낭한 양까지 보자마자 반했어요!

수 많은 남산의 돈까스집들 중 가장 맛있는 원조 돈까스

미나미야마 추천드려요.

돈까스 먹기 좋은 날이네요. 오늘 돈까스 드시러 가시죠!

주소 : 서울 중구 남산동2가 49-31

Tel 02-318-6696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