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중계동에서 갈비가 정말 맛있는 곳을

알게되어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모두다갈비라는 곳이에요!

바로 이곳인데요. 찾아오시는 길은 어렵지 않아요.

홈플러스 중계점 바로 뒷쪽에 위치하기 때문이죠 ㅎㅎ

주인장께서는 7년을 준비해서 갈비양념을 만드셨데요.

그렇기에 갈비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녁시간 때라 많은 분들이

식사하고 계셨는데요. 매장이 넓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정량을 내어주는 정직한 가게에요. 그리고 서비스 냉면 ㅎㅎ

기대 되는걸요!! 몽구군은 비냉을 정말 좋아해요. 

메뉴 입니다. 몽구네는 스테이크 수제갈비 2인분과 돼지왕갈비 1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 익는 시간이 다소 걸리니 추가 주문은 미리 말씀해 달라고하네요.

그래서 한번에 다 주문했어요 ㅎㅎ

고기가 끊기면 안되잖아요

밑 반찬들이 나왔네요. 양념 게장도 양념이 잘되어서 정말 맛 있어요.

그럼 이제 스테이크 갈비를 구워보야요 ㅎㅎ

너무 너무 친절하신 주인장의 도움으로 맛있게 구울 수 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운 스테이크 갈비~♬

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옮겨놓고 

남은 돼지 왕갈비를 구워야겠죠~ 

갈비를 구울 땐 타지 않도록 자주 뒤집어 주어야해요.

양념된 고기는 잘타거든요.

그리고 나서 천천히 갈비를 음미하며 먹어야죠 ㅎㅎ

갈비를 조금 먹다가 냉면을 달라고 했어요.

꼬기엔 역시 냉면이 빠질 수 없죠 ㅎㅎ

모두다 갈비의 냉면은 바로 서비스~~!

부담 없이 드세요 ㅎㅎ

맛있는 갈비와 시원한 냉면의 환상적인 조화였어요.

중계동 최고의 맛집 모두다 갈비 추천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하계동 208-32 2층

Tel : 02-979-8334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