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동 맛집 꼬기 냉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이번에는 꼬기 주는 냉면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꼬기 냉면!!! 이름처럼 냉면에 바베큐를 함께 준답니다.

당연히 꼬기 냉면집이니 꼬기냉면을 먹어야겠죠?

몽구는 꼬기비빔냉면과 사골육개장+칼국수+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곧 동절기이니 우동에 바베큐를 먹을수 있겠네요 암튼 기대 되네요.

몽구가 왔을 땐 주말 에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한적했습니다.

오후 5시쯤 방문했거든요!

주문한 음식이 모두 다 나왔습니다!!

비빔냉면입니다. 맛있는 육수를 부어줘야 겠지요~!

그냥 먹으면 너무 뻑뻑해요 비냉에 국물을 부어주세요!

육개장이에요~~! 칼국수 면이 들어간 것을 시켜서 칼국수가 들어가있네요.

국물이 얼큰한게 맛있었어요!

꼬기 입니다. 불맛이 살아있어요

몽구는 불맛나는 고기 좋아합니다.

앞접시를 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사이 좋게 나눠서 냠냠

신내동의 숨은 맛집을 발견해서 뭔가 뿌듯하네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