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뎅구와 함께 신촌으로 놀러나왔어요.

걷다가 몽구의 눈을 사로 잡은 그곳 신촌치킨맛집 노랑통닭!!

그럼요. 몽구가 치킨을 그냥 지나칠리가 없죠!

현재 이벤트 중으로 저녁 6시 이전 입장 고객에게 미니 감자튀김 또는

카스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바로 들어가는 몽구와 뎅구!!

가게 내부는 추억을 떠오르게 할만한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벽에 그려져 있었어요.

그림 속 아이들 처럼 몽구 역시

어린시절 방역차가 지나가면 "방구차 지나간다!!!"

함성을 지르며 따라다녔던 기억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몽구는 먹기 좋은 순살3종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후라이드 + 양념 + 깐풍

노랑통닭은 한마리에 양이 많으니

반반 및 3종세트를 추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몽구네도 3종세트를!

무와 샐러드 그리고 양념소스가 먼저 나왔어요.

저녁에 운전을 해야하는 몽구군은 콜라를..

뎅구는 이벤트로 받은 생맥주를~~!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삼총사! 삼종세트~~~

맛있으며 양도 많아서 더 행복해요.

가장 오른쪽 깐풍치킨이에요. 바삭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네요~~!

가온데 양념치킨 달콤하며 바삭바삭했어요.

치킨의 기본은 역시 후라이드 넘넘 맛있어

노랑통닭은 100%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서 더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몽구와 뎅구는 둘이서 배터지게 치킨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2-8

Tel : 02-326-2292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