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뎅구와 함께 탄현술집

이자카야 산카이 탄현점에 방문했습니다.

몽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이자카야를 좋아하는데요.

산카이!! 탄현동맛집이라 평일인데도 사람이 가득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한번 둘러봤는데요. 

마치 일본에 있는 것과 같이 인테리어와 소품이 가득했습니다.

일본무사가 금방이라도 벽밖으로 나와 함께 술한잔 할 것 같네요

메뉴입니다. 신선한 회 종류 부터 소고기 타다키

튀김, 샐러드, 오꼬노미야끼 등등 많네요.

나가사키짬뽕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보다보니 인기모듬꼬치가 있네요!

이자카야에 오면 꼬치를 먹어줘야겠지요!?

그렇습니다. 저녁을 먹은 뒤였기에 인기 모듬꼬치 7종을 주문했습니다.

이자카야에서 주류가 빠질 수 없지요. 운전해야하는 몽구를

뒤로 한 채 뎅구는 아사히 드라이블랙 크림색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몽구에게는!? 헛개 열매차가 있지요. 이곳에는 물 대신

헛개 열매차를 준답니다. 술 마시면서 헛개차를 마시면

전혀 안취하겠는 걸요!!

아사히 블랙 맥주가 나왔네요~

뎅구는 흑맥주를 좋아한답니다.

시원하게 한잔하고 있네요.

몽구에게는 헛개차가 있으니 서운해 하지말고

몽구도 벌컥벌컥!!

주방쪽에 보니 바 형식으로도 되어있네요.

거기다가 주방이 훤히 보여서 더 맛있었어요.

미니 화로와 함꼐 꼬치구이녀석들이 왔습니다

이미초벌 된 상태로 왔어요.

천천히 못다한 이야기 나누며 화로에서 구워서 냠냠

아래 하얀 소스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떡꼬치~~ 몽구가 맛있게 잘먹었어요.

요녀석은 오징어 쫀뜩쫀뜩 맛있었어요.

베이컨 새우말이~~! 역시 인기 있는 메뉴 꼬치들만 있네요.

요기 꼬여있는 낙지 녀석 쫄깃 쫄깃해

 

귀요미 문어를 자르는 중입니다. 동글동글

하얀 속살이 들어났네요.

기분좋게 술한잔 할수 있는 이자카야 산카이 탄현점

이번에는 차는 집에 두고 몽구도 술한잔 하러 가봐야겠어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1574-4 파워프라자 1층

TEL : 031-916-3868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