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을 다녀오고..

이케아 광명을 다녀왔습니다..!

DIY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고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첫 방문시에는 무조건 쇼룸으로 가세요 위에층부터 아래로 내려가셔야합니다!!

 쇼룸에 가시면 모든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가격표 밑에 붙어 있는것 보이시나요?

 요기 책상에 붙어있네요!

 이곳에도 붙어있어요!

여기 쓰여있는 숫자를 잘적으셔야 해요!

그래야 나중에 물건 구매시 헷갈리지 않고 바로 물건을 찾을수 있답니다!

 

 다양한 쇼파들 한번씩 앉아보았어요!

푹신푹신하네요!

 이거는 주방가격이에요! 주방안에 있는 것들 모든 가격이랍니다!

 

 

 

 오븐 탐나네요 +_+

 중간중간에 품질 테스트 중인 상품을을 볼수 있어요!

 의자가 언제 망가지나 394만번이나....

엄청 튼튼한가 봅니다!

 

 이것도 369만번..! 튼튼하구나!

 쇼룸을 모두 관람하고 내려오면 이렇게 생긴 곳이 나오는데요!

아까 상품 가격표 밑에 붙어있던 번호를 찾아서 가면 상품이 있답니다!

잘 찾았네요~!

못찾으신 분들은 당황하지 마시고 찾는법이 있어요!!.

아래 동영상을 눌러보세요!

계산대 앞쪽하고 입구쪽에 있으니 부담없이 찾아보세요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