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배고픈 저녁 몽구군의 발걸음을

사로 잡은 메뉴가 있어요. 바로 족발!

족발을 먹으러 김포 궁중왕족발에 왔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궁중왕족발

배고프니 얼른 들어가볼게요!

매장은 앉아서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이곳은 맛집으로 언론에도 소개된 곳이에요.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하는 족발전문 맛집!!

메뉴는 족발 부터 직화 불족발 냉채족발 보쌈 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몽구네는 직화 불족발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도 주문했어요

매운거 먹을 땐 안매운 메뉴가 필요한법이죠!

먼저 시원한 맥주한잔 주문했어요.

고기먹는데 술이 필요하잖아요!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어요.

동그랗게 잘 말아줘야해요

예쁘게 말아 놓은 날치알 주먹밥을

직화 불족발 옆에 가지런히 놓아두었어요.

맛있겠다~~!

직화불족발은 엄청 맵지는 않고 살짝 매웠어요.

덜 매운건 아마도 날치알주먹밥 덕분이겠죠~!

다음에는 냉채족발을 도전해보려고해요.

술한잔의 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은

궁중왕족발에서 식사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북변동 822 선일상가 1층

Tel 031-996-8253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