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쭈꾸미를 먹으러 왔어요.

쭈꾸미는 3월~5월이 제철이라 가장 맛있을 때에요.

평상시에도 즐겨 먹지만 봄에는 유난히 더 즐겨먹는답니다

의정부에 쭈꾸미대통령 쭈통령이라는 맛집을

알게되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의정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들어간다음 

나오는 골목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되요. 

바로 이곳이에요 쭈꾸미대통령 쭈통령

가위 바위 보 이벤트 중이에요.

몽구네도 이겨서 음료로 받았어요.

대 낮부터 소주도 좋지만 메론 막걸리가 더 끌려서

메론막걸리를 먹기로 했답니다.

메뉴에요 몽구네는 쭈꾸미 삼겹살 2인분에 퐁듀치즈를 주문했어요.

평소 치즈를 좋아하는 뎅구를 위한 메뉴에요!! 완전 강추..!

맵기는 안맵게 해달라고했어요.

실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넘나 깔끔 했어요.

데이트하기에 분위기도 굳굳

쭈꾸미 삼겹살이에요!! 가만히 두면

사장님께서 볶아주셨어요.

빠른 손놀림 맛있겠당...! 음식 눈앞에 두고 기다리는건 넘 힘들죠..

다볶고 마지막에 콩나물과 당면도 넣고 팍팍 볶았어요

아 꿀맛... 이래서 제철음식을 먹어야해요!

쭈꾸미 쭈통령에서 꼭드세요

낮술 환영이죠 ㅎㅎ 메론막걸리에요.

달달한게 메론음료같았어요.

살짝 매운 쭈꾸미와 함께 먹으니 안성맞춤 최고의 궁합이에요.

이것은 치즈퐁듀!! 밑에 초가 있어서 굳지 않아요.

다먹을 때까지 초가 꺼지지 않아 따뜻하게 먹었답니다.

완전 강추 메뉴!!!

볶음밥을 안먹으면 섭섭하죠!

날치알 팍팍!! 볶음밥이라길래 주문했는데

정말 날치알이 팍팍..! 정말 제대로된 날치알 볶음밥이었어요.

이것도 강추!!!!

맛집의 마무리는 언제나 그렇듯 맛있는 볶음밥과 함께

볶음밥도 맛나게 비벼 볶아주셨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해서 감동 ㅠ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맛있고 좋은 맛집다녀왔어요.

쭈꾸미는 사계절 맛있지만

제철에는 더 맛있는 쭈꾸미 쭈꾸미대통령 쭈통령에서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7-10

Tel : 031-838-0297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