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돌잔치가 있어서

신당역의 엄마와 사르르에 다녀왔어요.

주차는 넓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니 걱정없었어요.

이곳이 입구랍니다. 피에스타9라고 위에 쓰여있는데요.

피에스타9에서 엄마와 사르르로 이름이 변경되었답니다. 

돌잔치 하는 분들이 역시 많았어요.

몽구네도 얼른 들어가볼게요!

들어가보니 실내가 넘넘 넓었어요. 뷔페의 맛과 질도 뛰어나며

한식, 일식, 양식, 샤브샤브, 스테이크 등 다양하며 고급스러운 먹거리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돌잔치 행사장은 룸 형식으로

크기가 각기 다른 방으로 되어 있어요.

이제 얼른 배 채우러 가볼게요!!

스시코너에요. 스시코너는 바로바로 만들어서

제공되고 있어요. 스시를 좋아하는 뎅구와 함께 제일 많이 다녀왔어요.

강추!!!

그다음은 단연코 스테이크라고 할 수 있어요.

일반 뷔페랑은 퀄리티 부터 차이가 있었어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스테이크 ㅠㅠ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맛있는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봤어요

피자 육회도 등등 수십가지 음식과 디저트를 천천히 음미했어요 ㅎㅎ

회중 회는 바로 육회!!

돌잔치를 하는 엄마와 사르르에서는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랩으로 밀봉되어있는 이유식을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따뜻하게 뎁혀 먹이면 된답니다.

육회가 넘 좋아 접시 절반이 육회에요

 

신당동에서 돌잔치로 최고의 장소는 역시 엄마와 사르르라는 것을

느끼게 해줬어요. 차량으로도 이용하기 편하고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한

엄마와 사르르 돌잔치는 이곳에서 권해드리고 싶어요. 

주소 : 서울 중구 흥인동 13-1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 지하 1층

Tel : 02-432-4400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