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동대문에 놀러갔다가 맛집을 찾았어요.

바로 신선한 고기가 맛있는 

동대문 정육식당에 다녀왔습니다 ^^

오는길은 어렵지 않아요~! 동대문역 6번 출구로 나와서

KFC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있답니다. 


정육식당 답게 진열되어 있는 고기들

조금만 기다려줘 금방 맛보아주마!!

해가 질 무렵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일찍 오길 잘했군

이곳은 1972년부터 동대문에서 대를 이어하는 맛집이에요!

고기의 퀄리티와 좋은 서비스로 유명한 곳이죠

벌써 47년이나 되었네요!! 예전 이름은 강물집이었다고해요.

거기에 음성농협의 안심 한우와 한돈을 산지직거래

원가를 낮추어 정육점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거기에다 임대료가 나가지 않아서 가격 또한 더 저렴할수밖에

이제 주문해봐야겠죠~~!

몽구네는 한돈 돼지한마리(500g) 18,000원 주문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다

 뿐만 아니라 곰탕, 갈비탕, 삼계탕, 한우육회 비빔밥등 식사메뉴도 있네요!

가온데 찌개자리 보세요.

특이하게 된장찌개가 아닌 미역국이 나왔어요.

몽구군은 미역국 진짜 좋아하는데 넘 좋당

돼지 한마리 등장했어요. 고기 퀄리티가 대애애애애박!!

삼겹살부터 목살 갈매기 항정살

몽구군은 이렇게 골고루 먹는걸 좋아해요

고기 먹는데 소주 한잔을 빼놓을 수 없죠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고기

가온데는 보글보글 미역국 넘나 맛있는 것 ㅎㅎ

꿀맛 삼겹살 한점 상추쌈에 싸서 드셔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정육식당인데

소고기도 한번 먹어봐야겠죠!?

부채살이에요. 고기가 끊기면 안되니까 얼른 얼른 구워볼게요!!

고기는 건강하게 야채와 함께 먹어봐요.

파채 넘 맛있다

한우도 상추 쌈에 조심스럽게 올려서 먹어볼게요 ^^

입에 넣자 마자 사르르 녹는다 녹아

대를 이어서 하는 맛집 동대문 정육식당에서

한우와 한돈 정말 정말 저렴한 가격에 드셔보세요

주소 : 종로구 창신동 462-5

Tel : 02-764-1541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