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구경갔다가 허기저서

돌아다니던중 맛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중화양꼬치 샤브샤브

아자몰에서 우리은행 방향으로 걸어가는 길에 있어요!

바로 이곳이에요. 양꼬치와 샤브샤브

2가지 운영하고 있어요. 샤브샤브는 무한리필로 회식하기 좋겠죠 ^^

양고기는 역시 램이죠! 어린 양고기를 이라고해요

램은 양 특유의 향이 거의 없답니다 ㅎㅎ

몽구네는 1층에 앉았어요. 2층은 샤브샤브를 먹는 곳이랍니다.

몽구네 옆테이블에서는 기분좋게 회식을 시작하는 손님들도 보였어요.

영등포 회식장소로 정말 좋은곳이죠~!

샤브샤브는 다음에 먹을거지만 올라갔다 와봤어요 ㅎ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요!

샤브샤브는 이곳에서 먹는답니다.

무한리필이라 셀프바에서 맘껏 퍼서 든

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회식장소로 강추!!!!

몽구는 램고급갈비와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꿔바로우는 찹쌀탕수육 맛이나요. 굳굳!!

몽구군은 처음 먹어봤어요.

그리고 가리비찜도 하나 주문했어요.

요리류가 대부분 9,900원이었어요 착한가격 ^^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죠~

양갈비에요. 매일 양꼬치만 먹다 양갈비도 도전해봤어요.

양고기는 사랑이랍니다

아마도 최고의 고기는 양고기가 아닐까요!?

어린양 램구이어서 양 특유의 향도 거의 없었답니다.

양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에서 맛보세요

꿔바로우에요 ㅎㅎ 쫀득 쫀득

찹쌀탕수육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탕수육을 좋아한다면 꼭 드셔보세요!

양고기하면 빠질 수 없는 칭따오!!

시원한 칭따오와 상큼한 존맛 꿀맛 가리비찜 완존 반했어요.

가볍게 맥주한잔하러 갔다가 넘나 맛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었어요.

칭따오와 양고기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요!? ㅎㅎ

가게 앞 길에 있었던 경품 비밀번호

5자리를 입력하면 된다고 하는데... 몽구군은 실패

다음을 기약하겠어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7-28

Tel : 02-2631-5589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