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오늘은 대학로 맛집에 다녀왔어요.

바로 대포찜닭이에요. 이미 SNS에서 난리난 맛집이죠.

비주얼이 아주 굳굳 맛도 굳굳!!

3층에 있어요. 나올때 보니 입구가 2곳이더라고요.

들어올 때랑 나갈 때랑 다른 곳으로 왔어요!

이곳으로 들어가서

이곳으로 나왔네요. ㅎㅎ

찜닭이 정말 맛있는 대포찜닭으로 들어가볼게요~~!

맛집이라면 빠질수 없는 연예인들의 흔적!!

몽구군은 정말 존경하는 황정민님도 이곳을 다녀가셨네요

SNS이벤트로 음료와 할인 모두 챙겨가세요!!

할인 받는거 너무 쉬워요 ㅎㅎ

몽구네는 대포찜닭2인에 순살 그리고 매콤하게 했어요!

2~4명이서 먹기 좋은 칸막이 자리와 오픈되어 있는 자리로

여러자리가 구비되어 있네요. 몽구네는 칸막이가 있는 곳으로 앉았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것들이에요.

공기밥도 무제한이랍니다. 찜닭먹는데 공기밥은 필수죠

왔어요!! 찜닭이 나왔어요. 가운데 앙증맞은 메추리알도 있어요.

메추리알이 닭모양이에요 

매콤한 찜닭과 달콤한 치즈 그리고 당면 +.+

이게 너무 맛있어서 대포찜닭을 찾을수 밖에 없답니다!

감자튀김은 따로 빼놓고 먹으면 덜 눅눅하답니다.

같이온 뎅구는 눅눅한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몽구꺼만 따로 빼놨어요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83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