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직장동료의 결혼식에 다녀올거에요. 몽구보다 2살 나이가 많은

회사 선배 형이에요. 이번에 정말 근사한 곳에서 결혼을 한답니다.

바로 구로에 있는 K컨벤션 웨딩이에요.

 

WWW.HCW.CO.KR 

 

자가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

오실분들은 지하철 1호선 개봉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되요.

일찍 도착해서 신랑될 사람과 인사나누고 잠시 기다리다 같이 만나기로한

친구가 아직 도착 안해서 7층으로 올라가봤어요.

7층에는 야외정원이 있다고해요.

올라와 보니 너무 예쁘게 잘되어 있어요.

날씨가 조금 쌀쌀했지만 정원을 바라보며

식이 시작전 까지 잠시 기분전환을 했어요.

웨딩홀 안이 너무 예뻤는데요.

아름 다운 날개가 천국의 천사 느낌이었어요.

또 결혼식하면 축가가 빠질수 없지요.

여기는 특이하게 2층에서 축가를 불렀어요.

더 주목이 잘되고 인상깊었어요. 

그리고 결혼식엔 뷔페가 빠질수 없죠!

다른 웨딩홀에비해 월등히 좋았던 음식의 퀄리티!!

스시하고 장어 육회가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의 수가 많고 퀄리티가 뛰어나서

패밀리레스토랑 같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맛~~!

갈비탕, 메밀소바, 잔치국수가 한자리에 다있어서

한그릇씩 다먹어버렸네요 ㅎㅎ

 

 홈페이지 : WWW.HCW.CO.KR 

주소 : 구로구 개봉1동 146-13

예약 문의 : 02-3666-2200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