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오늘은 가맥집에 다녀왔습니다.

가맥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가맥집이란!?

가게 + 맥주 집의 줄임말로 슈퍼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안주를 만들어 팔기 시작하며 전주에서 부터 시작되었어요.

그럼 얼른 출발해 볼까요!?

오늘 방문한 곳은 왕십리에 있는 호돌이 전파사에요.

오시는길은 왕십리역 6, 13번 출구로 나와서 굴다리 앞으로 쭉 내려오시면 되요.

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이곳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오른쪽에 있답니다. ^^

길에 주차 할만한 공영 주차장도 있네요 거주자 우선이니 너무 늦은시간에는

안된답니다 참고하세요.

가게안은 아늑하며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안주가 정말 저렴해요 ㅎㅎ

역시 가맥집!!

몽구와 몽구 친구군은 시원한 레드락 맥주 한잔씩으로 시작할게요!

레드락 생맥주 3,900원

히트 메뉴~! 파를 업은 똥집후라이드 10,000원

똥집튀김이에요. 쫄깃하며 달콤했어요 ㅎㅎ

역시 튀김엔 양념을 찍어먹어야죠!

바삭한 베이컨 감자전 8,000원

감자전이 이만큼 나왔어요. 가성비 킹왕짱!!

이런 퀄리티에 저렴한 가격 이렇게 팔면 남는게 있을까요 ㅎㅎ

바삭하고 달콤한 감자전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인생은 황태를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

by HODORI

그렇다면 황태를 꼭 먹어야죠!

황태가 정말 맥주 안주로 딱이더라고요 ㅎㅎ

아주 맥주가 그냥 술술 들어가요!!

 메뉴와 술이 저렴하며 맛있는 호돌이 전파사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셔서 기억에 더 남네요! 

서울 가맥집으로 추천드려요~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10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