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공룡고기라고 아시나요?

맛있는 고기 뷔페입니다. ㅎㅎ

보통은 가격이 18,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상당히 저렴하더군요. 그래서 한번 가야겠죠!?

밑반찬은 비슷비슷합니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불판은 직접 무로 밀으라고 합니다.

무로 잘 안밀린단 말이다!!!!!

저렴한 가격이니 만큼 몇몇 음식들은 없네요.

하지만 몽구의 주력인 우삼겹과 토시살이 있다니 만족만족 ㅎㅎ

우삼겹으로 시작해서 토시살과 떡갈비

그리고 양념 갈비로 마무리를 하는 몽구 ㅋㅋ

시작은 우삼겹으로~~!

우삼겹의 장점은 금방 구워진다는것!

떡갈비는 빨리 구우면 타요 그래서 천천히 살살 구워야해요.

그동안 우삼겹 흡입 ㅎㅎ

토시살 대령이요 ㅎㅎ 공룡고기 하면

토시살이죠 토시살이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은 양념갈비와 함께 ㅎ 먹어야쥬!

고기 뷔페는 가면 많이 못먹을줄알았는데 공룡고기는

고기가 잘들어가요 ㅋㅋㅋ

아쉬운 점은 불판을 무로 밀어야해요 ㅜㅜ

18,000원 인곳 가면 불판을 교체해주지만..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먹기 좋은 곳이네요.

제 돈 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