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C 참숯불 닭갈비 & 부대찌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으러

경안동 맛집 꼬꼬c 참숯불 닭갈비 & 부대찌개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수제햄으로 만든 부대찌개 주문시 20종의 사리가 무제한으로 제공

된다는 것이 너무 좋았었어요.

입구에 도착하니 벌써 부터 사람이 많았는데요. 부담 없이

식사와 술한잔 하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여름 특선으로 제공되는 퇴촌토마토 축제 요리대회에서 대상 받은 떡갈비와 메밀 막국수는

 

다음에 먹어 보기로 하고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어봅시다!

퇴촌 토마토 축제에서 요리대회 대상 수상 받은

주인장의 수제햄 부대찌개의 맛 너무 기대됩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요. 빈테이블이 몇개 없을 정도로 자리가 가득차 있었습니다.

몽구네는 수제햄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닭갈비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술안주로 100점 일텐데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으니 다음에 리뷰해보도록할게요.

20종의 무제한 사리 셀프 바입니다. 참 알차게 구성되어있네요.

조금 있다 부대찌개가 끓으면 와서 가져가주마!!

꼼짝 말고 기다려!

부대찌개 주문과 닭발을 주문했어요.

닭발은 맵다고 하는데 엄청 매운것 같지는 않아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

부대찌개가 살살 끓어오르려고 했을 때 닭발 요녀석이 등장했네요.

무뼈 닭발 1인분 입니다. 맛있게 익어서 나왔네요!!

그럼 얼른 한번 먹어봐야죠!? 음..!

딱 알맞게 맵네요. 몽구가 먹을 정도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별로 안맵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닭발이 매울까봐 함께한 계란찜!!

매콤해서 다행이었어요

닭발을 냠냠 하던중 라면사리를 넣어보겠습니다!!

라면사리는 금방 익으니 팔팔 끓을 때 넣고 금방 드실수 있어요.

부대찌개를 먹고 사리를 넣으러 셀프바에 왔어요.

맛있는 사리를 한접시 가득~! 하지만

사리를 너무 많이 넣으면 죽이 된다고 하니

조금씩 여러번 적당량을 가져다 드세요

라면사리를 넣자 마자 다녀왔는데 라면사리가 거의 다 익었군요.

사리를 넣고 다시 맛나게 먹어보아요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74-21
T : 031) 761-0880

  주차 정보

50m 정도 떨어진 파발교 옆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무료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