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순대타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신림동 순대타운에서

순대를 먹게 되었습니다. 몽구는 백순대를 먹으려 했으나..

백순대 말고 양념되어있는거로 먹자고해서

순대곱창을 먹게되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한 건물안에 여러 가게들이 들어서 있었어요.

가격은 모두다 동일 한 것 같습니다. 2층에서 식사 하게 되었는데

모든 메뉴판의 가격이 일치했습니다.

몽구네는 2층 제일 안쪽에있는 충청도집가서 먹게 되었어요.

구석진데 있어서 그런지 다른쪽보다는 사람이 좀 적어보였어요.

보시는 것 과같이 88순대 전라도 대학촌 전라도집 ..등등 많네요.

몽구의 오랜 경험으로 이렇게 밀집된곳의 맛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맵고 덜맵고 짜고 덜짜고의 차이라고나 할까요?

모두다 맛이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사람이 덜 많은

조용한곳에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음료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순대곱창이에요. 가온데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백순대를 주문하면 저 양념에 찍어 먹는다고 합니다.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곱창입니다!

양념에 순대를 발라버려!

매콤한게 입맛에 딱알맞군요.

다 먹을 때쯤 볶음밥 하나 주세요!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으니 정말 배불렀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