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 성지 카페비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

안성에 있는 카페비노에 다녀왔습니다. 카페비노는 노주현카페로도 굉장히 유명하죠.

남양주에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봉쥬르와는 또 다른 느낌 이었습니다. 숲속의 정원같았어요

카페 안 모습입니다. 몽구네가 갔을 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비가 조금씩 오는 날이라 그랬을까요.

메뉴판입니다. 조금 비싸죠

벽에 붙어있는 노주현님.. 와...

잘생겼다... 지금보니 엄청난 미남..!

정우성, 원빈등과 견줄만 할정도네요

 

 

 

 

아마 엑소(exo)보다 더 인기가 많았겠죠? ㅋㅋ

 

 

주문하면 진동벨을 줍니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조금 비싸네요

고기 1인분에 냉면 먹을 가격정도네요.

차타고 멀리서 왔으니 맛있게 먹고 갑시다!

밖에 모습이에요. 주변에 미산저수지라고 큰 저수지가 있답니다.

야외에도 앉을 공간이 있었는데 못담은게 엄청 아쉽네요.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