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이번에는 춘천의 닭갈비를 맛보겠습니다.

오늘 가볼 곳은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집입니다.

간판 이름처럼 닭갈비와 막국수를 꼭 먹어야겠습니다.

입구입니다. 생각 보다 주차 공간이 넓습니다!

편하게 주차 할수 있는 주차장이 있다니!

너무 좋다 ㅎㅎ

기다리지 말고 얼른 입구로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니 가게에 손님들로 가득하더군요

간신히 구석자리 차지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군요.

1인분에 11,000원 입니다. 어딜가나 흔하게 볼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이곳에서 닭갈비를 먹을거에요. 물은 페트병 주셨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동치미에 상추에... 앞에 소스는

고추장+쌈장 맛나요

동치미를 좋아하지 않아서 구경만 했습니다.

닭갈비 나왔네요 2인분 + 우동면사리 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이모님들께서 잘 해주십니다.

가게안에 손님이 가득...

앞치마 주셨네요

1회용인가봐요. 몽구 맘마 흘릴까봐 턱받이 했데요!

 

조금기다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금씩 화력이 올라오니 지글지글 하네요!

 

가만히 있으시면 됩니다. 몽구는 이모님들이 바쁘신거 같아서

한번씩 뒤집었어요

내 먹이는 내가 챙긴다!

이녀석은 언제 투하해야 할까요!?

면이라서 닭갈비 완성후에 넣어야 겠지요.

 

이제 면 투하하고 맛있게 다 익었습니다!

면을 먼져 드세요. 팬에 금방 눌러 붙더라고요..

우동면을 가장 먼저 흡입!

냠냠냠 이쯤 먹었을 때 막국수 작은거 주세요!

주문했습니다.

이제 조금 남았네요! 막국수도 등장~!

막국수(소)인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요!

육수를 붓고 입안으로 넣어봐요

 

맛있게 저녁을 먹고 소양강처녀를 만나러 왔습니다!

소양강처녀상이 있는 곳인데 야경이 엄청 예뻐요

안개가 자욱한 날이었는데요 다행히도 아름다운 야경을 볼수 있었습니다!

흐릿하게 보이는게 소양강처녀상입니다. 가까이 가려 했으나

너무 더워서... 가까이는 포기했습니다.

오른쪽에 소양강처녀상 보이나요? 이 소양강처녀 바위를 비추는 라이트에

벌레님들이 너무 많아서 두려웠습니다..

여름아 얼른 물러가라!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