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회사 일이 끝나면 왠지 모르게

술한잔이 떠오르는데요.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몽구만의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푸는거에요

방배역 술집을 찾아다니다. 새로 생긴 곳을 발견했어요. 

치맥을 먹으러 방배역 치킨 맛집 디디치킨으로 갔답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요.

가게는 지하 1층에 있어서 쭈욱 앞으로 가면되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생맥주 품질 우수 업소!!

생맥주가 맛있는 곳으로 인정된 맛집이네요

아늑하니 술한잔하기 좋은 곳이네요.

벽쪽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얼른 생맥주 한잔해야겠죠!?

1+1+1 홈세트를 주문했어요.

SET1의 후라이드 + 양념+ 간장 그리고 맛있는 카스 생맥주 2잔

카스 생맥주가 한잔에 3,000원 이었어요. 정말 저렴해 ㅎㅎ

가게 안을 돌아보니 흡연부스도 있네요.

점점 애연가들이 설 자리가 줄어드는 요즘 같은 세상에

흡연부스 있는 가게는

술한잔 하기에 안성맞춤이겠죠!?

회식하기 좋은 넓은 자리도 있네요! 몽구네 회사 회식도

이곳에서 하자고 차장님께 귀뜸 드려야겠어요 ㅎㅎ

정말 맛있는 카스 생맥주가 나왔어요.

치킨 나오기 전에 한잔씩 원샷~!!

앙증 맞은 치킨들이 등장했어요!

왼쪽부터 후라이드, 양념, 간장이에요.

간장 치킨의 달콤한 향을 맡으니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거기에 양도 푸짐해서

세트 하나에 3명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물론 몽구는 회사 친구와 함께와서

화이팅하며 남자 2명이서 다먹었답니다.

양념치킨이에요. 달콤한게 너무 맛있어

고소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의 끝판왕은

바로 바삭한 후라이드죠

맛있는 치킨과 맥주가 있는 디디치킨

여름이 되면 아마 시원한 맥주 생각에 더 자주 올 거 같아요.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동 911-17 B1

Tel 02-525-4788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