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몽구 입니다. 이번에는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브라더 매운갈비찜은 몽구네 집에서는 조금 멀지만

지금 까지 먹어본 매운갈비찜집 중에 제일 맛있는 집이에요!

몽구네는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가건물 앞쪽에 차량을 주차 할수 있는 공간이 조금 있었습니다.

만약 자리가 부족하다면 근처에 저렴한 주차장을 추천해드릴게요.

걸어서 5분거리에 도림초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주차요금 1시간에 600원 입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조금 늦은 시간에도 많은 분들이 있으셨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브라더 매운 갈비찜은 생생정보통에 방영된 검증된 맛집이에요.

국내산 생갈비만 사용하며 전남나주배를 넣어 양념이 진하고 깊었어요!

자리에 앉았으니 메뉴판을 보고 얼른 주문해야겠죠!?

매운 통 갈비찜과 셀프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매운 맛 단계는 1단계부터 4단계 까지 있어요

매운 맛을 좋아하신다 하셔도 무턱대고 3단계 부터 하시면 안되요.

1단계만 하셔도 그리 순한맛은 아니고 매콤한 맛이에요.

몽구네는 1단계를 먹었었는데요. 딱 맵기 직전의 맛이었어요!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은 꼭 1단계 드세요.

기본 반찬이에요. 먹기좋은 반찬들이죠.

두부와 샐러드를 냠냠하고 있으니 전이 나왔네요.

전이 엄처 얇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두께가 보이시나요!?

갈비찜이 나오기 전에 모두 먹어보아요!!

부침개를 다먹으니 셀프주먹밥이 나왔어요~~ 왔어요!

갈비찜이 나오기전에 주먹밥을 동글동글하게 만들어봐요~

먼저 날치알과 김과 밥이 잘 섞이게 비벼주셔야해요.

잘 버무려 주시면 금방 동글동글 주먹밥이 완성되요.

요녀석을 그냥 먹느냐!? 아니에요.

매운갈비찜과 함께 먹어야죠 ^^

매운 통 갈비찜이 나왔어요!!

고기는 다 익어서 나왔으니 드셔도 됩니다!!!

하지만 야채 다 버무리고 먹을테다!!

국자로 버넛 당면, 계란 숙주들에게 조심스레 국물을 얹어줍니다.

3분쯤 지났나요? 불을 최대한 약하게 낮추고 이제 먹어볼게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역시 국내산 생갈비라 다르군요!

나주배의 양념이라 그런지 국물이

깊고 진했어요. 완전 내 입맛에 딱맞어!!

먹다보니 뎅구가 나몰래 당면다 먹어서 삐질뻔했지만

맛있는 고기 많이 양보해줘서 기분좋게 먹었어요.

매운거 드셔서 혀가 얼얼한분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하나 어떠세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296-57 대웅빌딩 1층

Tel : 02-833-1129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