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맛집 동동국수집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육개장을 맛보러 왔습니다.

이곳은 바로 동동국수집 이에요. 생생정보통을 통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입구입니다. 주차는 꽤 많이 할수 있었어요. 겹겹이 약 20대쯤? 

길에 있어서 도보로는 찾아 오기 힘들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어서오시라고 정답게 반겨주네요!

외부도 그렇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조명도 은은하며 큼지막한 메뉴판 공개하겠습니다!

비빔국수 등장이요~! 비빔국수를 비벼주세요!!

맛있게 변했네요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비빔면은 맵지 않고 딱 좋았어요

이번에는 육칼!

육개장 + 칼국수 라고 합니다. 몽구는 면을 좋아해요

국물이 아주 얼큰해 보입니다.

물론 맛도 얼큰한게 몽구같이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약간 맵다고 느낄정도였어요.

면을 육개장에 말아주세요!

몽구군은 이제 다녀온 느낌을 남겨 보았습니다. 길가에 있어 주차도 걱정없으며

맛있고 얼큰한 육개장을 맛볼수 있는 이곳 추천해드립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 입니다.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