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맛집 부따몽 돈까스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돈까스를 먹으로 왔습니다.

부따몽 돈까스는 안성 원곡면에 위치하고 있는 돈까스 맛집입니다.

외진 곳에 있는 만큼 주차공간도 넓어 좋습니다.

 예전에는 못가보았으나 들어보니 건물을 새로 올렸다고 합니다.

건물을 새로 지으면 상호나 가게가 바뀔수 있는데요

이곳은 그대로라고 합니다!

새로운 건물!! 그렇다면 인테리어가 기대 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촬영했더니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이렇지는 않고 밝답니다 ^^;

 조금많이 어둡죠?

몽구는 아직 사진을 잘 못찍어서 완전 밝거나 어둡거나 2가지만 나오네요 ㅠㅠ

천장에 매달려있는게 디자인이 독특하고 이쁘게 해놓으셨더라고요.

분위기 좋아요

 

자 메뉴판~! 등장이요!

돈까스 집에서는 역시 돈까스 먹어야겠죠? 몽구는 골고루 다들어있는게

먹고싶어서 정식A를 주문했어요!

부따몽 정식A에는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토마토스파게티 3가지를

모두 맛볼수 있어요!

 

 주문을 완료하니 스프를 가져다 주셨네요!

스프에는 역시 후추죠 몽구가 먹기에는 스프는 약간 짠편이었으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옆사람꺼 까지 2개 먹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부따몽A 정식이 등장했네요!

위에부터 함박스테이크 , 토마토스파게티, 돈까스, 밥 , 샐러드, 단무지 가 있네요!

돈까스가 달달한게 넘 맛있었어요! 물론 무지막지한 양에 감탄했죠

양이 정말 많습니다!

 모둠까스(좌) 치즈돈까스(우)

치즈돈까스는 좀 충격이네요 돈까스 속에 치즈생각을 했으나

저의 기존에 박힌 틀을 깨버린 돈까스 위에 치즈를 얹어버려!

왕돈까스 위에 치즈 올린거랑 똑같답니다.

이건 바로 왕돈까스! 크다... 맛있는데 크다..!

배가 터질것 같네요 하하... 먹느라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점심

Posted by mongg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