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닭갈비 맛집 일점오 닭갈비 후기

안녕하세요 몽구입니다

이번에는 닭갈비하면 떠오르는 춘천에 가서 닭갈비를 먹었는데요

먹어본곳중에 이곳의 맛이 몽구군의 입맛에 최고로 잘 맞았어요

 가게 입구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주차가 불편해요

차 댈만한 곳이 많지 않아요 춘천은 경춘선을 이용해서 편히 올수 있으니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하세요!

 메뉴입니다! 가격은 흔히 볼수 있는 무난한 가격이네요!

 편한곳에 앉으시면 됩니다. 몽구는 의자가 편해서 의자만 앉아요!

 닭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다 익는데 까지 1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음식앞에서 기다리는 건 너무 힘들어요

 

 

012

 

자 이제 다 익어갑니다 조금만 더 힘내면 되요

 

 정말 맛있게 다 익었네요!!!

눈 깜짝 할사이에 흡입!!

 한 숟가락씩 먹었을 뿐..

 다먹어 가네요! 이쯤에서 볶음밥을 먹어주어야겠죠!?

 이모님이 판 긁어 주시는데 너무 신기해요!!

 판에 눌러 붙은게 비닐 처럼 쑤욱 하고 뜯겨지네요

 구석구석 깔끔하게!

이제 밥을 볶을 준비가 되었네요!! 판이 깔끔해졌어요!!

볶음밥 1인분 투하 하겠습니다!!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1.5 닭갈비 본점은 후평동에 있으니 춘천 방문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소중한 후기입니다

Posted by monggu
,